본문 바로가기

장마철 비오는 날 가볼만한 실내데이트 코스 추천

쿠니콩 2024. 6. 27.

7월 초 다음 주부터 전국적으로 장마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비가 오면 어디로 놀러 갈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장마철에도 로맨틱하고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커플들을 위해 실내 데이트 장소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비 오는 날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다양한 장소롤 소개하니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장마철 비오는 날 가볼만한 실내데이트 코스 추천

 

비 오는 날 가기 좋은 엘피바 추천

안국 뮤직컴플렉스서울

인사동에 있는 엘피바입니다. 감각적으로 인테리어 된 공간에서 노래를 들으며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비가 올 때는 주로 실내데이트코스를 알아보게 되는데요. 이곳은 엘피 종류가 다양하며 음료, 주류와 맛있는 음식도 즐길 수 있습니다. 낮보다는 저녁분위기가 더 좋으니 간단히 먹으며 음악을 즐기고 싶다면 방문해 보세요. 

 

충무로 전축

이곳은 을지로에 있는 감성 엘피바입니다. 아직 리뷰가 많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은 곳으로 더 유명해지기 전에 방문을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흔히 알고 있는 엘피바와 조금 다르게 전통주와 와인을 마실 수 있습니다. 또한 빈티지 오디오로 재즈를 감상하여 요리를 맛보며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회기 루헤아지트

재즈바가 연상되는 분위기로 꾸며진 공간입니다. 아늑함을 느낄 수 있으며 커피, 차, 하이볼 등을 마시며 가볍게 술 한잔 하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루헤아이즈틑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레트로와 힙한 감성도 느낄 수 있습니다. 경희대학교 근처 재즈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홍대 턴다운서비스

연남동에 있는 분위기 좋은 엘피감성카페로 유명한 곳입니다. 유명한 만큼 웨이팅도 있을 정도인데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많은 종류의 엘피들이 진열되어 있으며, 청음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청음 후 구매도 가능하다고 하니, 마음에 드는 곡이 있으시다면 구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데이트하며 색다른 카페를 가고 싶다면 

경복궁 베란다

서촌에 위치한 분위기 있는 한옥카페입니다. 북카페로도 유명한 곳이지만 테라스의 감성이 예뻐서 매력 있는 공간인데요. 카페 내에 다양한 책이 진열되어 있어 읽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베란다 카페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는 테라스 자리입니다. 햇살이 비추는 모습이 이국적이며 이곳에서 휴식한다면 힐링이 될 것 같습니다. 음료와 토스트 등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으니 독서하며 시간을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장마철 비오는 날 가볼만한 실내데이트 코스 추천

 

연신내 취중서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낮술집으로 추천하는 장소로, 아름다운 외관이 특징입니다. 시그니처 주류는 막거리이며, 이외에 와인과 안주류도 있습니다. 소규모의 공간으로 대화하며 분위기를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햇살이 들어오는 공간에서 재즈를 들으며 좋아하는 사람과 대화하며 휴식한다면 행복한 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종로3가 파이키

서순라길에 예쁜 카페와 식당들이 인기를 받으며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푸릇푸릇한 시기로 날씨가 맑은 날에는 서순라길을 산책하면 정말 좋습니다. 북카페로 창문밖으로 뷰를 감상하며 책 읽기에 좋습니다. 또한, 커피와 디저트도 있어 음식을 즐기며 휴식하기에도 좋은 공간입니다. 종로에 유명한 책방이 많지만, 서순라길에 가신다면 맛집과 카페와 분위기까지 같이 누릴 수 있어 추천드리는 북카페입니다. 

 

장마철 비오는 날 가볼만한 실내데이트 코스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