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처하이크 12 신일 팬히터 900 사용후기 동계캠핑 타프쉘터 연결하는 방법

쿠니콩 2024. 12. 25.

캠핑다니면서 찍은 사진이랑 기록들을 보니 어느덧 4년이 되었는데요! 처음 시작할 땐 캠핑의 매력도 잘 몰랐고 세팅하는것도 힘들었었는데 몇번 다니다보니 사계절동안 캠핑장에 가고 있더라구요. 
 
4년 전에 캠핑 시작하고 얼마 안되었을 때 구경을 하는데 베이지 색감의 텐트가 너무 예쁜거에요. 그렇게 갬성캠핑에 관심이 생겼고 네이처하이크 텐트를 구매했는데 지금까지도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면 텐트이고 공기로 넣는 방식이라 터널형 텐트에 비해 바람불어도 걱정이 덜해서 좋더라구요. 대신 텐트 기본 무게가 꽤 나가서 2명이 들어야해요 ㅎㅎ 부피도 크지만 네하 갬성과 포근함 덕분에 계속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지난 주말에 영하 6도였고 눈도 왔었는데요! 눈이 오니까 겨울이 실감나더라구요. 동계캠핑에서 난로랑 팬히터는 필수이구요. 네이처하이크 12에 신일 팬히터 900으로 세팅했는데 사이즈가 딱 맞았어요. 
 
네하 12는 2인이 사용해도 좋고 저희처럼 4인가족이어도 적당한 것 같아요! 입식+좌식 모드로 세팅하는데 조금 더 여유공간을 찾고 싶어서 타프 쉘터를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금토일 2박3일 캠핑으로 자주가는데 네이처하이크 텐트는 피칭하고 밤에 보았을 때 예쁜 것 같아요. 안에 조명 달아놓으면 은은한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가운데 기둥을 중심으로 침실공간 반, 좌식공간 반 세팅하고 있어요. 사이트 바닥에 그라운드 시트를 깔아서 냉기를 1차로 막아주고요. 텐트 안에 뾱뾱이랑 매트 깔고 이불이랑 짐 놓으면 냉기가 조금 덜 하더라구요.
 

 
캠핑하면서 등유난로랑 팬히터를 고민했었는데요! 네이처하이크가 에어텐트이다 보니 혹시 무너지면 화재위험이 있어서 팬히터를 많이 쓴다고 하더라구요. 
 

난로와 히터의 차이
난로 : 공기 중에 있는 차가운 공기를 따뜻하고 데우는 역할
히터 : 따뜻한 공기를 내뿜음

 
히터가 아닌 난로를 사용하면 에어폴대 안에 공기가 따뜻해져서 터질까봐 팬히터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요! 네이처하이크 텐트를 사용하고 싶은데 동계캠핑 난방용품 어떤거 구매해야할지 고민된다면 난로 말고 팬히터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지난주에 캠핑갔을 때 신일 팬히터 900이랑 난로 둘 다 사용했어요. 네이처하이크 텐트 안에서만 생활한다면 팬히터로도 충분한 것 같아요.
 

  • 네이처하이크 안에서만 활동 -> 신일 팬히터 900 한개로 충분
  • 4인가족 또는 타프쉘터 사용 -> 팬히터 + 난로 추천

 
2인으로 갈 때도 있지만 부모님과 같이 가면 타프쉘터 치고 공간을 넓게 만들고 있는데요! 
 

 
네이처하이크 12에 타프쉘터를 연장하면 이런 느낌입니다. 검정부분이 텐트이고, 위에 겹쳐서 주황색처럼 연장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가족캠핑하면서 네하12와 신일팬히터 900 사용하는데 적당해서 이 세팅으로 계속 다닐 것 같아요!

조금 더 여유있게 사용하고 싶다면 쉘터 추가하고 난로도 가져오면 좋겠네요 ㅎㄹ

댓글


<내부링크 현재창전환 코드 시작> <내부링크 현재창전환 코드 끝>